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부산 기장군 드림볼파크 현대자동차 OST 콘서트
    2017.09.02현대자동차 OST 콘서트 2018. 11. 1. 17:07

    곽동현 부산 기장군 드림볼파크 현대자동차 OST 콘서트

    일찍 내려가 대기타며 빈둥빈둥

    왜케 부지런했던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리 창살 넘어 리허설 곽동현을 보며 설레고

    바닥에 돗자리 깔고 앉아 가까이 본 곽동현 참 이뻣던....

    블로그 업뎃하느라 현장 하나하나 되새김인데

    왜 슬프지?알수가 없네

    시간이 지남과 쌓이는 문제들이 그저 막 행복하고 설레기만했던 그때를 그리워함인가보다

    비누방울과 캐미 참 좋으신 락커 곽동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