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잠실실내체육관 제7회 EDIYA MUSIC FESTA
    2017.09.16제7회 EDIYA MUSIC FESTA 2018. 11. 1. 17:19

    곽동현 잠실실내체육관 제7회 EDIYA  MUSIC  FESTA

    역대급 망조명과 스모그테러

    옆집에서 대기타던중 어플깔면 표 준다는 소식에 급하게 어플깔고 표 받아

    후다닥 들어가 뒤꽁무니에서 곽동현 순서 보고 후다닥 다시 튀어갔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었지만 곽동현은 잘 안보였던 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