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분당 렉서스 신차발표회
    2017.12.21분당 렉서스 신차발표회 2018. 11. 2. 16:01

    곽동현  분당  렉서스 신차발표회

    럭셔리한 핑거푸드들 와인

    무대바로 앞 원탁테이블

    살짝 민망했던 현장

    하지만 홀짝잉 와인덕에 음주촬영

    과감히 턱괴고 곽동현 보기등등

    별 짓 다했던 현장

    끝나고 나눠준 와인까지 득템

    비앞 행사 조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내가 갈수 있을때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