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홍성 홍주문화회관 팬텀싱어 콘서트 1
    2018.11.24홍성 팬텀싱어콘서트/곽동현 홍성 홍주문화회관 팬텀싱어 콘서트 1 2018. 11. 29. 19:41

    곽동현 홍성 홍주문화회관 팬텀싱어 콘서트 1

    최애 닮어가느라 간만에 제대로 걸린 감기에

    아침부터 병원 가 링거맞고 있는기운 없는기운 쥐어짜 홍성으로 ㄱㄱ

    병원도 갔다오고 크게 부지런 떤건 없는거 같은데

    역시나 느릿느릿 냉빠들 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얼떨결에 1열 착석

    겁나 가까운 무대에 당황

    흠...코구녕짤들 대량 생산 예상에 냉절부절

    아니나달라 이분 왜케 무대 앞쪽으로 진출

    조명 얼굴에 그림자테러

    간만에 앞쪽은 당황대쓰

    그래도 올려 찍은 짤들로 인해 이 분 비율 무슨일이냐고 이건 사긴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운 내가수가 섹시해 보이는 매직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론 담요 챙겨들고가 누워 찍는걸 고려해봐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잡한 조명 속에서 살아남은 아이들

    비실대는 몸뚱이에 약먹고 갤갤대느라 늦어지는 정리

    일단 중간 정도 정리 한 것 먼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