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군산 예술의전당 WINTER FESTA
    2018.12.08군산 WINTER FESTA/곽동현 군산 예술의전당 WINTER FESTA 2018. 12. 10. 10:38

    곽동현 군산 예술의전당 WINTER  FESTA

    갑자기 찾아온 한파에 총무장하고 군산으로 ㄱㄱ

    총네팀이 나오는 페스티벌이래 놓고

    곽동현만 네곡에 앵콜도 없는거 실화냐?

    같은 돈 내고 티케팅 했는데 왜 내가수만 짧냐고 ㅂㄷㅂㄷ

    그럴거면 세팀에 게슽이라고 명시하던가 기획사 놈들 멱살탈탈

    짧은 시간이였지만 꼬맹이 머리하고 간지나게 무대 쩔어주신 내가수덕에 봐줘따 이놈들

    언제나 몰짤은 힘드러 뒤에 엘이디 어휴 배경 지저분 속상

    열악한 환경속에도 열일해준 미모 칭차내

    덕분에 그럭저럭 봐줄만은 한듯 싶어 다행

    점점 이뻐지고 쪘다 빠졌다 이 분 몸 무슨 고무냐고

    분명 저번엔 만두였는데 만두 속 어디가써 속 빈 만두

    허벅지 무슨일이야

    그래도 역시 좀 빠진게 사진은 이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우와 토끼의 혼종 곽동현

     

     

     

Designed by Tistory.